[추천] 홍콩반점 분당 서현점에서 냉짬뽕 먹어 봐야쥬~?ㅋ

2021. 7. 7. 09:25내가 경험한 맛집들.....

728x90
반응형

[추천] 홍콩반점 분당 서현점에서 냉짬뽕 먹어 봐야쥬~?ㅋ

오늘도 역시나 외근입니다...더워요...

점심은 시원한 냉짬뽕을 먹으로 홍반으로~~!

냉짬뽕 7천원~싸쥬??ㅋㅋ

탕탕탕탕 탕수육도 소짜로 하나 시키쥬~

진짜 홍콩반점은 탕수육이 제일이에요....인정

여기와서 이거 안시키믄 올 이유가...ㅋ

냉짬뽕도 시식~ㄱㄱ

음....냉짬뽕은 좀 비추입니다...

너무 매워요ㅋㅋ

겨자까지 넣었더니 이건 뭐....ㅋㅋ

그냥 짬뽕에 탕수육 먹을껄 그랬습니다ㅋㅋ

너무 매워서 옆에 있는 백다방에서 아이스크림 하나 먹고 들어갔습니다.(이걸 노린건가...ㅋ)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