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시흥 맛집 본가만두전골전문점 솔찍후기~~!!

2021. 7. 7. 10:32내가 경험한 맛집들.....

728x90
반응형

[추천] 시흥 맛집 본가만두전골전문점 솔찍후기~~!!

오늘 외근은 시흥이네요....더워요...

'시흥맛집'을 검색하니 유명한 맛집이 나오네요ㅋ

'본가 만두전골전문점'

대기도 좀 있고...평일 점심에 이 깊숙한 곳에ㅋ

메뉴는 거의 만두메뉴라 만두전골 3인 주문합니다.

만두는 12개로 인당 4개씩~~

생각보다 만두가 크네요ㅎ

국물이 넘칠듯~ㅋ 일단 육수 냄새가 좋네요~

김치만두, 고기만두 둘다 맛있어요~~

피가 얇고 속이 꽉꽉 차있어서 좋네요ㅎ

마무리는 칼국수~~!!

일단 3인분에 칼국수가 너무 작아서 추가(2천원)했습니다~

약간 외진곳에 있는데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찾는 맛집이 있어서 놀랐구요~

개인적으로는 만두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아서

큰 기대없이 먹었는데 괜찮았습니다~

근처에 오시면 들른만한 맛집인것 같아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