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제주도 삼대회관국수 솔찍후기~!

2021. 7. 7. 09:23내가 경험한 맛집들.....

728x90
반응형

[추천] 제주도 삼대회관국수 솔찍후기~!

오늘은 제주도 출장...

피곤하고 힘든 나를 위해(?) 고기국수 때립니다...ㅋ

뭐 워낙 유명해서...다들 아시죠ㅎ

일단 가격이 착해요ㅎ
6,000~7,500이면 먹을 수 있어요~

셋트메뉴도 있어서 2인 이상이면 저게 더 좋겠죠?ㅋ

전 혼자지만 고기국수+물만두 시켰습니다~

일단 국물이나 고기에서 잡내 없습니다~

잘 삶아진 고기국물에 국수 넣어서 고기랑 같이 먹는맛~!

정성이 들어간 음식이라는 느낌입니다ㅎㅎ

드디어 나온 물만두~~!

전 군만두파인데...

여기 물만두 맛있습니다ㅋㅋㅋ

살짝 불향도 나구요~

고기국수보다 이게 더 맛나요ㅋㅋ
(물론 주관적. ..)

주차는 건물지하에 가능한데

주차대수가 적어서 일찍오시거나 약간 어정쩡한 시간에 오시는게 덜 혼잡할 것 같아요~

8월에 가족여행으로 제주도에 다시 올 예정인데

여긴 재방문 해야겠습니다~~!

불금인데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