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부여 맛집 엄가네 곰탕 솔찍후기

2021. 7. 7. 09:22내가 경험한 맛집들.....

728x90
반응형

[추천] 부여 맛집 엄가네 곰탕 솔찍후기

이번주도 외근이 많네요ㅎ

일산에 분당에 충남 부여에ㅋㅋ

오늘은 부여 내려온 김에 들른

엄가네 곰탕에서 갈비곰탕을 먹어봤습니다ㅎ

솔찍히 전 곰탕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요ㅎㅎ

잡내가 워낙 심한곳이 많아서...

일단 여기는 그런건 없습니다ㅎ

갈비도 나름 실하게 들어 있구요~

입구에서 강아지 2마리가 나름 반겨주는데...

무반응이네요ㅎㅎㅎㅎ

사람을 너무 많이 봤나?ㅋㅋ

일단 갈비곰탕 주문~~

반찬은 특색(?)있게 좀 달달합니다ㅎㅎㅎ

충청도 간이 좀 이런지는 모르겠어요ㅎㅎ

간이 안된상태로 나와서 밑간은 해야줘~~

국물은 진짜 잡내없고 깔끔합니다~

갈비도 요정도 들어있구요 그리 질기지는 않아요ㅋㅋ

양념장에 찍어서도 먹고~반찬이랑도 먹고ㅎㅎ

맛나게 잘먹었구요~나중에 기회되면 가족들이랑 같이 와도 좋을거 같아요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