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 부평 맛집 봉평산골메밀촌 솔찍후기~~!!

2021. 7. 7. 10:32내가 경험한 맛집들.....

728x90
반응형

[소소] 부평 맛집 봉평산골메밀촌 솔찍후기~~!!


집 뒤편에 산책하다 보면 왠 막국수 집에

대기가 어마어마하게 있습니다~

얼마나 맛집인지 궁금해서 또 한번 가봤습니다ㅋㅋ.

봉평에서 직접(?) 받은 메밀로 조리하신다고~ㅎ

만병통치약... 자주 먹을 이유가 생겼네요ㅎ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감자전 하나 시켰습니다~

솔찍히 이때 배가 하나도 안고팠어요...

다이어트는 뭐 항상 실패니깐요...ㅋㅋ
(언젠가는 되겠죠 뭐...ㅋㅋ)

밑반찬(열무) 나오고 얼마 안되서 막국수 2개가
입장합니다~

맛있어요ㅋㅋ 배부른데 맛있게 느껴진다면ㅎㅎ

진짜 메밀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면이 툭툭
잘 끊어지구요

면을 반 잘라보면 단면이 좀 신기(?)합니다...
(원래 이런가요???)

지금 다시보니 뭐 특별한거 같지는...ㅋ

먹다보니 감자전 등장~~!!

사진으로는 좀 작아보일수 있지만...

실제로는 양이 좀 됩니다 ㅎㄷㄷ

막국수에 이거 다먹을려면 배고픈 상태로 와도
쉽지 않을거 같은데요ㅋ

오늘 가본 식당은 개인적으로는 맛집입니다~

헌데 젊은(?)사람은 그렇게 좋아할것 같지 않아요~~

감자전도 레알 괜춘한데~사이드로 먹기에 양이 너무
많고, 먹다보면 느끼해서...

차라리 감자전 가격을 5천원으로 줄이고

양을 좀 적당하게 해서 사이드로 먹기 좋게 해주셨음 좋겠습니다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