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 소문이 무성했던 당가원 차돌짬뽕 솔찍후기

2021. 7. 7. 09:20내가 경험한 맛집들.....

728x90
반응형

[강추] 소문이 무성했던 당가원 차돌짬뽕 솔찍후기

지난번에 와이프에게서 믿기 힘든(?)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우리집 근처에 중식집이 있는데 동네 사람중에

거기 차돌짬뽕이 아니면 안드신다는...

동네에 중국집이 수십군데인데 ㅎㄷㄷ

백종원의 홍반도 몇군데 있구요~

그래서 직접가봤습니다ㅋㅋㅋ

일단 합격...ㅋㅋ 가격이 좋아요ㅋㅋ

차돌짬뽕이 8,500원이면, 여기서만 드실거 같긴 합니다ㅋ

저희는 차돌짬뽕, 중국식 냉면, 탕수육 이렇게

주문했고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비쥬얼도 합격ㅋㅋㅋ

와우ㅋㅋ 냄새부터 👍

일단 탕수육은 바삭해요ㅋㅋ 소스는 생각하시는 그 맛ㅋ

14,000원 탕수육이 이정도면 괜춘한데

너무 바삭하고 튀김옷이 좀 두꺼워서 고기맛을

잘 느끼기가 어려워요ㅋㅋ 그래도 맛있습니다ㅋ

아무래도 탕수육은 가격이나 맛이나 홍반이ㅋㅋ

아...이래서 여기서만ㅎㅎ

맛있어요ㅋㅋ 칼칼하고~고기도 많이 있고~

곱배기먹기 쉽지 않을듯요ㅋ 양이 좀 많아요ㅋ

고구려짬뽕이랑 비슷한데 가격이 훨씬 저렴하니

저라도 차돌짬뽕 먹을때는 여기서만 시켜먹을것 같습니다ㅋㅋ

중국식 냉면은 제가 생각했던 딱 그 맛ㅋㅋ

땅콩소스가 들어가고 새콤한 국물~~ㅋㅋ

종합적으로 보면 꽤 괜찮은 맛집입니다ㅎ

짬뽕로드에 올려놓고 나중에 또 와야겠어요ㅋ

주변에 당가원이 있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좋은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