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 일산 짬뽕맛집 '이화원 짬뽕'

2021. 8. 5. 12:28내가 경험한 맛집들.....

728x90
반응형

일산에 왔다가 우연히 남궁민 봤습니다ㅎㅎ

몸짱이던데요ㅎㅎ


촬영 구경하다 점심먹으러 중국집으로 향했는데

동네맛집인가 싶더라구요~



이화원 짬뽕

음...근데 너무 더워서ㅎㅎㅎ

볶짬면 곱배기로 시켰어요ㅋㅋㅋ

정작 짬뽕은 안시켰....ㅋㅋ



맛은 뭐  그냥 소소였어요ㅎ

짬뽕 먹을걸 그랬나 싶긴한데....

이 날씨에 밖에서 일하니 너무 더워서..  


빽다방에서 커피랑 노말한소프트(초코) 때리고 다시 현장으로 갔습니다~



더위가 얼마 안남은거 같아요~~

칼퇴하시고 저녁은 꼭 가족들과 함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