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 맘스터치 신제품(?) 후기 (블랙쏘이치킨, 불싸이버거)

2021. 7. 27. 21:30내가 경험한 맛집들.....

728x90
반응형

야식으로 먹었어요.....

다이어트는 어쩌고....ㅋㅋ

이러다 보니 살이 또 2kg 증량...ㅋㅋ

역시 다이어트는 쉬운게 아닙니다ㅋㅋ


블랙쏘이싸이순살과 불싸이버거 찾아왔습니다~

역시 맥주가 빠질수 없죠ㅎㅎ


음...일단 블랙쏘이는 치킨보다 깐풍기 느낌이에요ㅋㅋ

밥생각이나는 짭쪼름함에 불맛(?)도 좀 느껴지고

바삭하고 괜찮았어요~~재구매는 음....ㅋ

가격이 싸긴싼데 양이 반마리보다 조금더 있는 정도고

경쟁브랜드에 비해 맛이 특출나진 않아요

간장치킨이 땡기시면 차라리 교촌을....ㅋ


불싸이버거는 일단 매워요....ㅋㅋ

맵찔이라 고생했어요ㅋㅋ

이건 재구매의사 있습니다...와이프가 먹고 싶다고....

퇴근시간이네요ㅎ 다들 칼퇴하셨기를 바라며~

좋은 저녁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