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회비빔냉면 맛집 '차가네'

2021. 7. 23. 12:47내가 경험한 맛집들.....

728x90
반응형

지구온난화가 이렇게 무섭군요....

오늘도 외근입니다....

인간적으로 이런날씨에는 외근을 법적으로 금지해..야...(사장님 ㅈㅅ)

오늘점심은 회냉면입니다....



솔찍히 저는 냉면 별로 안좋아해요ㅋㅋ

근데 여기는 맛이 괜찮습니다~

제일 좋은건 사리를 계속 주신다는(꽁짜~!)


물론 저는 한그릇도 다 못먹었..습..니다...
(90kg인데 생각보다 소식...)


양 보이시나요ㅎㅎ 먹기 힘들었습니다ㅋ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다보니 셀프주문이고

식기반납이나 온육수도 셀프지만 이런 운영이

요즘 대세인거 같아요~~

냉면 좋아하시면 한번쯤 들러보실 맛집인것 같습니다~~

날씨도 더운데 꼭 집에 있으셔요ㅜ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