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 백다방 '완전성주참외주스' 솔찍후기...음...

2021. 7. 13. 09:45내가 경험한 맛집들.....

728x90
반응형

어제 저녁에 아들이 자꾸 신발을 들고 오길래

집에 있는게 답답해서 그런가 싶어 잠깐(?) 나갔다 왔습니다~~

나온김에 궁금했던 백다방 '완전성주참외' 먹어보기로ㅎㅎ

근데 참외주스 처음 아닌가요???(신기~~)


신메뉴가 여러...가...

수박이 확실히 맛나보이는데ㅋㅋㅋ

그래도 목적이 있었으니 뭐...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백다방에는 뭐 신기한게 많아요ㅋㅋ

파맛빵은 뭔 맛일지ㅋㅋㅋ

마늘빵은 알겠는데 파빵이라...흠...ㅋ

이때 나온 '완전성주참외주스'

첫맛은 진짜 달달한 참외 갈아 마시는 느낌~~ㅋㅋ

음...이거 뭐랄까...

좀 너무갔다 이런느낌?

참신한 시도는 좋았지만 맛은 잡지 못한 그런...ㅋㅋ

한 번쯤은 먹어봐도 괜찮지만 재구매는 비추입니다ㅋ

그냥 여기까지만 만족하셔도...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