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 제주 서귀포시 맛집 '제주전복치킨'

2021. 8. 24. 22:33내가 경험한 맛집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잇님들~

전 태풍이 휘몰아치는 제주도에서

첫 가족여행 중입니다~ㅋㅋㅋ

(날씨가 이럴줄은....)

오늘은 저녁으로 제주도에만 있는 치킨인

'전복치킨(순살반반)'을 먹어봤습니다ㅎㅎ


전복치킨(순살반반)

네 .... 배달 전문점입니다~ㅋㅋ

오셜록갔다가 저녁메뉴를 요걸로 정하고~

전화로 주문 후 25분 정도 있다가 찾아갔습니다~

일단 후기는....소소입니다...

단점은 전복을 튀겼는데 좀 비려요...

다른 후기보면 맛있다는데 제 입맛에는 좀....

대신 칙힌은  맛있습니다ㅋㅋ

양념은 어릴때 먹던 '처갓집양념통닭'이 생각나는데 맛있구요ㅋㅋ

후라이드도 깨끗한 기름에서 튀겼는지

기름냄새 안나고 바삭하니 맛납니다ㅋㅋ

대신  소금-후추 안주시는건 좀 아쉽네요ㅋ


제주도는 내일도 비라고 하네요ㅋㅋ

휴가때 이게 뭔 고생인지ㅎㅎ

곧 올라가도록 하겠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