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 용인 남사면 맛집 '두릉도원 북촌순두부&쭈꾸미'

2021. 8. 17. 14:18내가 경험한 맛집들.....

728x90
반응형

오늘 갑자기 덥네요 헉ㅋㅋ

마지막 더위겠죠?ㅋ 햇빛이 장난 아니네요ㅋ

오늘 외근하며 방문한 맛집은 용인 남사면에 있는

'두릉도원 북촌순두부&쭈꾸미'입니다~

두릉도원 북촌순두부&쭈꾸미

역시 코로나가....

여긴 재방문인데 밥을 솥밥으로 주세요~

솥밥은 아무래도 누룽지까지 먹을수 있어서 좋죠ㅋ

햄치즈순두부 + 야채계란말이 주문합니다~~


밑반찬은 요정도인데 고등어 튀김(?)도 나옵니다~

햄치즈순두부인데 치즈는 셀프투하~~!ㅋ

계란도 넣고 좀 휘휘 저어줘야죠ㅎ


밥은 역시 솥밥이 맛있어요ㅎㅎ

맛은 뭐 순두부입니다~ㅎ

단지 주인분이 친절하시고~반찬 리필도 계속해주시며 신경써주셔서 기분좋게 먹고 나왔어요~~!

드디어 이 더위의 끝이 보이네요ㅎ

오늘도 꼭 칼퇴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