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중복인데 닭다리 정도는 괜찮잖아~로제배떡도 하나 시키고ㅋㅋ

2021. 7. 21. 19:23일상적인 이야기....

728x90
반응형

오늘 폭염에 외근을 나갔는데

회사에서 법카로 삼계탕 하나씩 사먹으라고

....하지는 않더라구요...ㅋㅋㅋ


역시 욕심인가요ㅋㅋㅋㅋ

그래서 와이프가 저녁으로 닭다리로 요리 만들어 줬습니다~~ㅎ


닭다리에 카레 + 후추 조합으로~~ㅋ

후라이어기 10 + 10분 으로 조리했다고~~


요건 아들용~~간 안한것~~!

조금 모자를거 같아서 배민로제떡볶이 추가~~ㅋ

맵기는 신라면 정도로 시켰어요~
(그래도 매워요ㅎㅎ)

너무 더워서 고생했는데... 시원한 것도 마셔야죠ㅋ

폭염에 외근 다녀와서 죽는 줄 알았는데

다행히 집에서 챙겨주네요ㅋ

역시 와이프가 쵝오죠??ㅋ

무더운 날에 고생들 하셨습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