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메인에 제 글이 올라왔어요~~!

2021. 7. 19. 12:32일상적인 이야기....

728x90
반응형


요즘 네이버블로그 수익 누락으로 어이없는 상태였는데
(하루 10원 수익 클릭 0 거의 매일ㅋㅋ)

그래도 좋은일이 하나 생기네요ㅎㅎ

깜짝 놀랐습니다ㅎ 왜냐면...

하루에 100명정도 방문하는 블로그에 갑자기 2천명 돌파~~ㅎㅎ

그 날 저녁에는 6천명을 돌파했어요ㅎㅎ

한 2~3일은 평생 못 볼 조회수가 나와서 놀라고 좋았습니다ㅎㅎ 단지 아쉬운건...

카카오애드핏(카카오 광고)이 오늘 승인이 나서...

저 혜택을 못받고 끝났어요....

그래도 이제부터 조금씩 추가수익이 생길거 같어서

기분은 좋아요ㅋㅋ 👍

두개의 블로그와 한개의 유튜브를 갑자기 시작하게

되어서 좀 정신없긴하지만 나름 재미있게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구독 부탁드립니다...굽신 굽신)
You tube : https://youtube.com/user/jungik100

좋은시간만들기

일상기록, 맛집, 공부 등

www.youtube.com

수익이 발생하게 되면 네이버와 꼭 비교해 보겠습니다~ㅋㅋ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